1. 국내 여행의 매력: 할인 혜택과 숨은 관광지
6월은 국내 여행에 나서기 가장 좋은 시기입니다. 평소보다 더욱 풍성한 혜택과 새로운 여행지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가득합니다. 특히, 교통비와 숙박비 등 여행의 주요 경비에 대한 다양한 할인 혜택이 제공되어, 여행을 더욱 알뜰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. 또한, 6월 한 달 동안에만 특별히 개방되는 숨은 관광지와 전시회, 행사 등을 통해 새로운 경험을 쌓을 수 있습니다.
2. 교통과 숙박의 할인 혜택
여행의 주요 경비 중 하나인 교통비와 숙박비. 6월 여행가는 달 캠페인에서는 철도와 항공 등에 대해 최대 50%까지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. 또한 숙박 비용 역시 크게 절약할 수 있습니다. 전국 숙박업소에서는 2만~5만 원의 할인권을 제공하고 있어, 좋은 숙박 시설을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.
3. 지역별 특색 있는 여행상품
전시와 관람, 레포츠, 지역의 문화예술 자원 등을 소재로 여행객들의 다양한 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는 특별한 지역 여행상품도 준비되어 있습니다. 특히, 자전거 여행을 계획하는 여행객들에게는 기차여행 상품 '두 바퀴로 떠나는 로컬여행'을 추천합니다.
4. 숨은 관광지 탐방
이번 여행가는 달에는 연중 가볼 수 있는 곳이 아니거나 평소 일반에 공개하지 않았던 장소와 체험을 숨은 관광지로 운영해 소개합니다. 평소에는 경험할 수 없는 이런 특별한 체험을 통해 여행의 즐거움을 더할 수 있습니다.
5. 6월 여행가는 달 캠페인
'6월 여행가는 달' 캠페인에서는 정부와 지자체, 민간 등 총 240여 개 기관이 협업해 다양하고 풍성한 혜택과 즐길 거리를 준비하고 있습니다. 이를 통해 여행가는 달에는 누구나 가벼운 마음으로 국내여행을 떠나고 대한민국 구석구석이 지역관광으로 북적이는 모습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.
'6월 여행가는 달' 캠페인에서 제공하는 매력적인 혜택과 즐길 거리, 그리고 숨은 관광지를 놓치지 않기 위해서는 여행계획에 맞춰 미리 예약하는 것이 중요합니다. 이번 기회에 국내여행을 통해 대한민국 구석구석이 지역관광으로 북적이는 모습을 만나보세요.